[관광/CS]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9단계)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5분
  • 학습인원70+ 명
고객 컴플레인의 발생 원인과 유형에 대해 알아본 뒤, 컴플레인 응대를 위한 단계와 그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
강좌 목표
  1. 컴플레인의 발생 원인과 구체적인 유형에 대해 알아본다.
  2. 컴플레인을 올바르게 응대하기 위한 9가지 단계에 대해 학습한다.
교육 대상
관광 업계 및 서비스 관련 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백석대학교 김화연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CS]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9단계)
학습후기
  •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2
  • z**n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9단계)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3
  • 윤*화 유형별 대응방안이 인상적이었습니다. 2024.11.16
  •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경우에 따른 분석과 대책이 공감이 갑니다. 2024.11.24
  •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 이*빈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에 대해 알게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2024.11.24
  • 이*연 고객 컴플레인의 발생 원인과 유형, 컴플레인 응대를 위한 단계와 그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1.24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