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강좌는 중남미와 아프리카 인바운드 시장의 특성과 잠재력을 분석하고, 해당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적 접근법을 제시합니다.
K-컬처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관광 수요의 등장과 고부가가치 체험 상품, 항공 인프라 확충, 맞춤형 정보 제공 등 실질적이고 실행 가능한 방안을 다루며, 지역별 문화적 특성과 소비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마케팅과 상품 개발 전략을 심도 있게 설명합니다.
새로운 시장 개척의 실무적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본 과정은 관광업계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