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 마케팅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0분
  • 학습인원300+ 명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 특성을 파악하고 그들을 대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Z세대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심화)/관리자
강사 소개
이경상(KAIST 문술미래전략대학원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Z세대의 특성과 마케팅 전략
  2. Z세대를 사로잡는 틱톡 마케팅
학습후기
  • 이*수 좋아요 2023.09.12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