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의 고객가치 중심사고 - 고객가치 분석 및 전략수립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60분
  • 학습인원300+ 명
위축되어 있는 소비심리 또한 복수심리로 소비를 급증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며, 여행심리 회복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이 더욱 중요한 업무가 될 것으로 판단됨에 따라 고객이 바라고 원하는 상품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경영을 위한 고객가치 전략수립 방안을 소개합니다.
강좌 목표
  1. 고객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파악할 수 있다.
  2. 변화된 고객가치를 응용하고 활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관광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이현주(한국직업능력개발교육원)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고객가치 분석 1
  2. 고객가치 분석 2
  3. 고객가치 분석 3
  4. 고객가치창출 전략수립 1
  5. 고객가치창출 전략수립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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