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위기 대응과 변화 관리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0분
  • 학습인원200+ 명
여행업 위기 대응과 변화 관리를 바탕으로 여행업계 CEO나 경영진에게 꼭 필요한 주제를 학습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여행업 위기 및 변화 관리에 대해 대응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심화)/관리자
강사 소개
이경상(KAIST 문술미래전략대학원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고객과 소통하는 민첩하고 빠른 혁신을 추진하라
  2. 역발상으로 고객경험을 창조하라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