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을 위한 CRM 실무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40분
  • 학습인원200+ 명
독립된 기능으로서 CRM이 아닌, 여행업 실행의 다양한 업무 영역과 협력 기능으로서 CRM을 이해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CRM 기반의 마케팅, 영업관리, 서비스 실무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기본)
강사 소개
김형수(한국CRM협회 협회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여행산업 빅데이터 분석 기법
  2. CRM 기반의 마케팅 실무
  3. CRM 기반의 영업관리 실무
  4. CRM 기반의 서비스 실무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