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와 기초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90분
  • 학습인원200+ 명
키워드 중심의 트렌드, 소셜미디어 트렌드를 파악하여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방향성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강좌 목표
  1.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현황과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2. 콘텐츠 마케팅과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여 마케팅 목적과 방향성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최근 트렌드와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마케팅 관련 실무자, 관광산업 마케팅 분야 종사자, 여행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1. 김두환(한국SNS인재개발원 대표)
2. 안아라(한국SNS인재개발원)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초
  2. MZ세대 마케팅 전략
  3. 콘텐츠 마케팅 전략 및 트렌드
  4. 트렌드 키워드 분석
  5.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6. 소셜미디어 마케팅 목적 및 방향성 수립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