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패키지 수료증 과정으로 본 과정 외 4개의 과정을 수료해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패키지 과정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키지과정이란? 패키지 과정이란,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계 과정들을 순서대로 묶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패키지 과정에 대한 수료증은 발급 받기 위해서는 묶음 과정을 모두 수료해야만 합니다.
여행업의 실전, AI 기반 고객 응대 자동화 사례 및 개발방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3분
  • 학습인원80+ 명

본 강좌는 여행업 종사자가 AI 전환 시대의 변화와 여행산업의 미래 방향을 이해하고, 인간과 AI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업무 방식을 학습합니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AI를 여행업의 동료이자 파트너로 활용하는 역량을 키우고, 미래형 여행업의 핵심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AI 전환 시대의 개념과 여행산업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2. 인간과 AI의 협업 구조 및 역할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3. 여행업 종사자로서 AI를 활용한 미래형 업무 역량과 윤리적 실천 방안을 제시할 수 있다.
교육 대상
AI의 관광업 적용 업무 관련 실무자
강사 소개
정현일(정호여행사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여행업의 실전, AI 기반 고객 응대 자동화 사례 및 개발방법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
패키지 과정 리스트
No 과정명 바로가기 나의 수강 현황
1 AI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바로가기 미수강
2 DX에서 AX로, 그리고 AI 윤리까지 바로가기 미수강
3 AI를 활용한 여행업 전략 바로가기 미수강
4 여행업의 실전, AI 기반 마케팅 사례 바로가기 미수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