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의 실전, AI 기반 고객 응대 자동화 사례 및 개발방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3분
  • 학습인원0명

본 강좌는 여행업 종사자가 AI 전환 시대의 변화와 여행산업의 미래 방향을 이해하고, 인간과 AI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업무 방식을 학습합니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AI를 여행업의 동료이자 파트너로 활용하는 역량을 키우고, 미래형 여행업의 핵심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AI 전환 시대의 개념과 여행산업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2. 인간과 AI의 협업 구조 및 역할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3. 여행업 종사자로서 AI를 활용한 미래형 업무 역량과 윤리적 실천 방안을 제시할 수 있다.
교육 대상
AI의 관광업 적용 업무 관련 실무자
강사 소개
정현일(정호여행사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여행업의 실전, AI 기반 고객 응대 자동화 사례 및 개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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