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P 기초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30분
  • 학습인원200+ 명
(CDP 기초)중소 여행사에서 실제 적용 가능한 데이터 기반 경영에 대해 알아보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CDP, CRM 등 데이터 기반 경영의 개념 및 적용 방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심화)/관리자
강사 소개
김형수(한국CRM협회 협회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의미
  2. CRM과 CDP의 차이
  3. 고객데이터플랫폼(CDP)이란?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