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의 고객 경험설계와 고객 가치 제안 - 고객경험 및 유형 분석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5분
  • 학습인원800+ 명
온라인 중심 사업체계에 대응하기 위한 스마트관광 및 디지털문화를 이해하기 위한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상품 및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고객 경험 분석 및 설계 방법을 알아봅니다.
강좌 목표
  1. 관광 참여자는 특색 있는 경험과 이를 통한 만족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하므로, 이를 위해 필요한 관광 고객 서비스의 환경조성과 고객 경험의 특성을 이해한다.
  2. 관광업 고객을 유형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 관리방안과 고객경험 관리를 설계한다.
교육 대상
1. 스마트관광 및 디지털문화에 대해 관심 있는 학습자
2. 관광 고객 서비스의 환경조성과 고객가치 및 분석 방법에 대해 알고자 하는 관광 및 여행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임형택 교수(선문대학교 글로벌관광학과)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업의 고객경험 모델링
  2. 관광업 고객유형 분석
  3. 관광업 고객경험 관리방안
  4. 관광업 고객경험 관리
학습후기
  • 방*열 고객이 최고다. 업무 중에 늘 기억해야... 2024.04.26
  • 최*욱 고객을 많이 연구해야 좋은 상품과 마케팅이 나오겠죠. 2024.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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