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단계별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79분
  • 학습인원200+ 명
플랫폼별 특징과 활용안,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를 통한 실무 연계 관광업 SNS 기획 및 운영 전략을 학습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강좌 목표
  1. 소셜미디어 플랫폼 별 특징을 분석하여 활용할 수 있다.
  2. 관광업계 사례를 분석하여 기획 및 운영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현장에 적용해보고자 하는 마케팅 관련 실무자, 관광산업 마케팅 분야 종사자, 여행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1. 안아라(한국SNS인재개발원)
2. 김다은(한국SNS인재개발원)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플랫폼별 특징 및 활용안
  2. 관광업계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사례
  3.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최적화
  4. 현장실무 연계 SNS 운영 프로세스 제안
  5. 관광업 소셜미디어 콘텐츠 기획
  6. 소셜미디어 운영관리 전략
학습후기
  • 방*열 관광 마케팅 전략 화띵!! 2024.04.29
  • 최*욱 영상보며 따라하니 SNS 마케팅 능력이 한층 더 는 것 같습니다. 2024.04.29
  • 김*심 재미있게 학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5.01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