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의 고객가치 중심사고 - 고객가치의 의의 및 전달방법 이해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42분
  • 학습인원200+ 명
애프터 코로나로 여행의 일상화, 여가화, 생활밀착형 관광, 맞춤형 관광의 패턴 등 새로운 여행의 형태가 생겨났고, 언택트와 안전의 키워드로 인한 여행업의 디지털화가 급속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변화된 고객가치에 대한 학습의 필요가 증대됨에 따라 이에 대한 개념 및 전달법을 소개합니다.
강좌 목표
  1. 고객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파악할 수 있다.
  2. 급변하고 있는 여행업의 현상과 고객의 유형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분석함으로써 고객가치 전달방법, 고객가지창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관광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이현주(한국직업능력개발교육원)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고객가치의 의의
  2. 고객가치 전달방법 1
  3. 고객가치 전달방법 2
  4. 고객가치 전달방법 3
  5. 고객가치 전달방법 4
학습후기
  • 최*욱 관광업계에서의 고객가치의 중요성에 대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4.28
  • 방*열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말에 모든 답이 들어 있습니다. 2024.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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