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관광상품의 성공사례와 각 요소의 역할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5분
  • 학습인원100+ 명
글로벌 여행 트렌드와 인바운드 관광시장의 변화 등을 분석하고, 트렌드와 트렌드 기반 여행상품 성공 및 실패 사례를 통해 트렌드 파악에 대한 인사이트 도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DX 시대, 글로벌 여행 Trend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2. 글로벌 Trend 변화와 연계된 인바운드 관광시장 변화 규모에 대해 알 수 있다.
  3. 글로벌 여행 트렌드에 따라 어떤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을지 선정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민보미 (하나투어ITC 상품운영팀장)
김동준 (아고다코리아 본부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KPOP관광상품의 성공사례와 각 요소의 역할
학습후기
  • 방*열 kpop이 관광 상품으로 성공한사례가 이해 되네요. 2024.11.07
  •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08
  • 송*영 유익한 주제의 강의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2024.11.10
  • z**n KPOP관광상품의 성공사례와 각 요소의 역할 강의 잘들었습니다. 2024.11.12
  • 홍*표 감사합니다. 2024.11.21
  • 이*빈 삭제된 댓글 입니다. 2024.11.24
  • 이*빈 KPOP관광상품의 성공사례를 잘 알게되었네요 감사합니다 2024.11.24
  •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