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 / 실무] AI 시대의 인바운드 마케팅 초개인화와 자동화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30+ 명
인공지능(AI)이 인바운드 마케팅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 과정을 분석하고, 생성형 AI·챗봇·데이터 기반 개인화·자동화 시스템을 활용한 최신 실무 전략을 학습한다.
강좌 목표
  1. AI 기술이 인바운드 마케팅 프로세스에 미치는 변화를 설명할 수 있다.
  2. 챗봇·추천엔진을 통한 고객 응대 및 개인화 전략을 설계할 수 있다.
  3. AI 기반 자동화로 마케팅 효율을 높이는 실무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종사자 및 예비종사자,예비창업자, 연관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김명준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실무] AI 시대의 인바운드 마케팅 초개인화와 자동화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