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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서비스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경험 디자인 방법론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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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관광
#관광 CX(Customer Experience) 실천
#데이터
#디지털기술
#디지털혁신
#업무스킬
#트렌드
#혁신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5분
학습인원
40+ 명
수강신청
전체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과 전략적 측면에서 고객의 경험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을 구조적 측면으로 접근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고객경험관리의 기본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를 실행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분석을 실시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를 구축하기 위해 고객여정맵 그리기 등을 수행할 수 있다.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요인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장은연(브릿지컨설팅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경험 디자인 방법론
학습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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