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경험 디자인 방법론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5분
  • 학습인원40+ 명
전체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과 전략적 측면에서 고객의 경험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을 구조적 측면으로 접근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고객경험관리의 기본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경험관리를 실행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분석을 실시할 수 있다.
  3. 고객경험관리를 구축하기 위해 고객여정맵 그리기 등을 수행할 수 있다.
  4.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요인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장은연(브릿지컨설팅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경험 디자인 방법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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