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이해하는 호텔마케팅 A to Z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60분
  • 학습인원700+ 명
코로나 이후 달라진 환경에 맞는 차별화된 호텔 마케팅 전략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성공적인 호텔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다양한 유형별로 사례와 함께 살펴보고 우리 호텔에 응용할 수 있는 팁을 가져가세요.
강좌 목표
  1. 호텔 산업 경영 환경 변화 분석을 통해 호텔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마케팅 전략에 따른 다양한 호텔서비스의 형태를 살펴보고, 우리 호텔만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호텔 디지털 마케팅의 다양한 형태를 살펴보고,
  4. 우리 호텔만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5. 코로나 이후 Sales & Marketing 팀의 중요한 역할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이수희 교수(한세대학교 국제관광학과)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호텔 경영환경 분석
  2. 호텔마케팅 전략수립
  3. 호텔 디지털 마케팅
  4. 포스트 코로나 시대, 호텔 마케팅의 변화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