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패키지 수료증 과정으로 본 과정 외 5개의 과정을 수료해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패키지 과정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키지과정이란? 패키지 과정이란,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계 과정들을 순서대로 묶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패키지 과정에 대한 수료증은 발급 받기 위해서는 묶음 과정을 모두 수료해야만 합니다.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고객경험 혁신 사례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5분
  • 학습인원80+ 명
전체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과 전략적 측면에서 고객의 경험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을 구조적 측면으로 접근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고객경험관리의 기본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경험관리를 실행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분석을 실시할 수 있다.
  3. 고객경험관리를 구축하기 위해 고객여정맵 그리기 등을 수행할 수 있다.
  4.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요인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장은연(브릿지컨설팅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고객경험 혁신 사례
학습후기
  •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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