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실전 표현으로 호텔 영어 MASTER!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3시간 30분
  • 학습인원500+ 명
익숙한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호텔 고객을 응대해야하는 상황을 위해 단계별 실전에서 표현 가능한 호텔영어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상황에 맞는 표현을 익혀두면, 영어를 사용하는 고객이 방문해도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멋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호텔서비스 응대 상황의 표현이 단계별로 나누어져 있어, 확실하고 꼼꼼하게 익힐 수 있답니다! *본 과정은 한글 자막 없이 영어로 진행됩니다. 수강신청 후 '나의강의실' 내 자료실에서 학습보조자료를 다운로드 받아서 학습에 참고하여 주십시오.
강좌 목표
  1. 호텔 프런트 데스트에서 자주 사용되는 표현을 상황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2. 일반적인 고객 요청사항을 응대하고, 정중히 거절하는 표현을 익혀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다.
  3. 식음료업에서의 기본적인 서비스 단계에 따른 응대 표현 및 각종 호텔 내부 시설에 대한 안내를 다양한 상황에 맞춰 제공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Matt Bears 교수(한양여자대학교 호텔관광과)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Hotel front desk
  2. Polite refusals and basic directions
  3. Common requests and polite refusals
  4. Check out and additional requests
  5. Taking reservations and seating & greeting
  6. Taking orders and ending the meal
  7. At the bar
  8. Pool, Fitness Center and Spa
  9. Business, Conference and Banquet Facil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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