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패키지 수료증 과정으로 본 과정 외 4개의 과정을 수료해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패키지 과정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키지과정이란? 패키지 과정이란,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계 과정들을 순서대로 묶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패키지 과정에 대한 수료증은 발급 받기 위해서는 묶음 과정을 모두 수료해야만 합니다.
아시아·중동 인바운드 시장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30+ 명

본 강좌는 아시아 및 중동 시장을 중심으로 방한 관광객의 방문 목적, 소비 특성, 문화적 요구에 기반한 맞춤형 관광 전략을 제시합니다. 중동 및 아시아 관광객의 재방문율, 프라이버시 중심의 소비 경향, 종교 및 음식 문화에 대한 특수 요구 등 다양한 요소를 체계적으로 분석하며, 고부가가치 관광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프리미엄 콘텐츠 기획 방안을 제시합니다. 메디컬·웰니스 융합 패키지, 가족 단위 레지던스형 숙박, 맞춤형 식단 및 문화 서비스 등 실제 적용 가능한 전략과 사례를 통해 아시아·중동 시장을 한국 인바운드 산업의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발전시키는 방향을 모색합니다.

강좌 목표
  1. 아시아·중동 관광객의 방문 목적과 소비 성향, 문화적 특성을 분석할 수 있다.
  2. 종교·음식·숙박 등 분야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관광상품을 설계할 수 있다.
  3. 고부가가치 관광 수요에 대응하는 전략적 상품 기획 및 마케팅 방향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로컬관광 업무 관련 실무자 및 예비종사자, 창업준비자
강사 소개
권태연(하나투어ITC)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아시아·중동 인바운드 시장 전략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
패키지 과정 리스트
No 과정명 바로가기 나의 수강 현황
1 글로벌 인바운드 시장 개관 바로가기 미수강
2 글로벌 시장을 잇는 통합 전략 바로가기 미수강
3 중남미·아프리카 인바운드 시장 전략 바로가기 미수강
4 구미·대양주 인바운드 시장 전략 바로가기 미수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