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숙박업종사자를 위한 프론트데스크 에센셜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20분
  • 학습인원300+ 명
관광숙박업 종사자를 위한 프론트데스크 에센셜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고객을 가장 먼저 맞이하는 곳은? 바로 프런트데스크입니다! 고객의 예약과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담당하고, 문의 및 불만사항을 전담하는 프런트데스크 서비스의 기본을 점검해보세요. 우리 호텔의 첫인상은 어떤지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강좌 목표
  1. 객실정보를 파악하여 고객 예약을 응대할 수 있다.
  2. 프론트 데스크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3. 재실 중인 고객의 요청 사항을 파악하여 이를 처리할 수 있다.
  4. 체크아웃 절차를 숙지하고 체크아웃 상황에 발생하는 여러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지윤호(강원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객실예약
  2. 객실 체크인
  3. 재실 고객 관리
  4. 체크아웃
학습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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