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숙박
홈
직무강좌
숙박
고객관리/서비스
관광숙박업종사자를 위한 프론트데스크 에센셜
18
URL 복사
#객실관리
#고객관리
#서비스
#숙박
#숙박업
#프론트데스크
#호텔업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시간 20분
학습인원
300+ 명
수강신청
관광숙박업 종사자를 위한 프론트데스크 에센셜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고객을 가장 먼저 맞이하는 곳은? 바로 프런트데스크입니다! 고객의 예약과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담당하고, 문의 및 불만사항을 전담하는 프런트데스크 서비스의 기본을 점검해보세요. 우리 호텔의 첫인상은 어떤지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강좌 목표
객실정보를 파악하여 고객 예약을 응대할 수 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재실 중인 고객의 요청 사항을 파악하여 이를 처리할 수 있다.
체크아웃 절차를 숙지하고 체크아웃 상황에 발생하는 여러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지윤호(강원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객실예약
객실 체크인
재실 고객 관리
체크아웃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1
연관과정
숙박
호텔리어
숙박
2021 온라인 민박업 교육(마케팅/홍보)
숙박
2021 온라인 민박업 교육(숙박업 운영 꿀팁)
숙박
2021 온라인 민박업 교육(우수숙소사례)
숙박
호텔실무중국어
숙박
트렌드 인사이트! 비대면 속 호텔산업
숙박
트렌드 인사이트! 관광숙박업에 SNS 마케팅 활용하기
숙박
트렌드 인사이트! 관광숙박업에 빅데이터 활용하기
숙박
나를 깨우는 리더십
숙박
관광! 지금 ESG에 올라타라
숙박
트렌드 인사이트! 관광숙박업에서의 개인정보보호
숙박
쉽게 이해하는 호텔마케팅 A to Z
숙박
궁금타파! 숙박업의 기본
숙박
궁금타파! 고객응대서비스
숙박
궁금타파! 고객컴플레인 응대법
숙박
쉽게 이해하는 호텔조직 A to Z
숙박
쉽게 이해하는 인사관리 A to Z
숙박
쉽게 이해하는 호텔교육 A to Z
숙박
쉽게 이해하는 구매관리 A to Z
숙박
쉽게 이해하는 영업회계 A to Z
숙박
쉽게 이해하는 관리회계 A to Z
숙박
쉽게 이해하는 호텔판촉 A to Z
숙박
F&B 마스터 키트 와인소믈리에
숙박
F&B 마스터 키트 칵테일 조주
숙박
F&B 마스터 키트 커피바리스타
숙박
관광숙박업종사자를 위한 객실정비 에센셜
숙박
궁금타파!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숙박
나를 깨우는 동기부여
숙박
나를 깨우는 자기개발
숙박
나를 깨우는 커뮤니케이션
숙박
나를 깨우는 문제해결
숙박
F&B 마스터 키트 식음서비스
숙박
F&B 마스터 키트 조리서비스
숙박
F&B 마스터 키트 주방위생안전관리
숙박
핵심만 콕! 호텔&리조트 부대시설관리
숙박
핵심만 콕! 호텔&리조트 연회서비스
숙박
관광숙박업종사자를 위한 현관서비스&컨시어지 에센셜
숙박
관광숙박업종사자를 위한 GRO/Executive 에센셜
숙박
쉽게 이해하는 연회행사관리 A to Z
숙박
쉽게 이해하는 연회판촉 A to Z
숙박
단계별 실전 표현으로 호텔 영어 MASTER!
숙박
Save! Safe! 전염병관리
숙박
Save! Safe! 비상탈출훈련
숙박
Save! Safe! 산업안전
여행
여행업에서 리뷰 관리의 필요성 이해
여행
오픈마켓과 OTA의 리뷰 관련 정책 이해
여행
여행업 리뷰 관리를 위한 팁
안내/해설
관광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제공 매뉴얼
숙박
2023 온라인 민박업 교육 (민박 공간 디자인 기법)
숙박
2023 온라인 민박업 교육 (민박업 실무영어 회화법)
숙박
2023 온라인 민박업 교육 (민박업 마케팅을 위한 관광데이터 이용)
숙박
2023 온라인 민박업 교육 (민박업 홍보영상 제작 및 유튜브 콘텐츠)
숙박
2023 온라인 민박업 교육 (민박업 프론트데스크 운영)
숙박
2023 온라인 민박업 교육 (민박업의 온라인 플랫폼 활용)
숙박
2023 온라인 민박업 교육 (민박업 식단 구성과 조리 기법)
숙박
우리 숙소를 위한 온라인 예약 플랫폼 알아보기
숙박
내국인을 사로잡는 숙박업 마케팅
숙박
외국인을 사로잡는 숙박업 마케팅
숙박
숙박업 운영 핵심 비결, 실제 전문가에게 듣다
숙박
알기 쉬운 숙박업 품질관리
여행
여행업 CS의 개념과 특징
여행
여행업 CS의 고객 피드백 유형(칭찬/격려, 문의, 제안, 불편)
여행
BS 민원(BS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AS 민원(AS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커뮤니케이션 수단별 민원(오프라인/온라인 채널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여행업 고객 만족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여행
믿음이 가는 여행사의 첫인상, 채널 페이지 단장하기
여행
소비자 마음에 노크! 웰컴 메시지와 채팅 메뉴 설정하기
여행
우리 여행사 소통창구, 대시보드 구성하기
여행
여행상품 판매를 위한, 비즈니스 채널 전환하기
여행
우리 여행사를 위한 AI 상담사 챗봇
여행
여행사를 위한 상황별 고객응대 시나리오 작성(챗봇 포맷 설정하기)
여행
여행사를 위한 상황별 고객응대 시나리오 작성(OREO 방식)
여행
카카오톡 시스템 엔티티(Entity) 관리하기
여행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숙박
숙박업 위생관리 교육 - 민박업소 위생 서비스
숙박
숙박업 안전관리 교육 - 소방 및 심폐소생술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