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숙박업종사자를 위한 현관서비스&컨시어지 에센셜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46분
  • 학습인원200+ 명
관광숙박업종사자를 위한 현관서비스와 컨시어지 에센셜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호텔 구석구석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호텔 입구에서 고객을 맞이하며 우리 호텔의 첫인상을 심어주는 도어맨, 고객이 체류하는 동안 고객 접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벨맨, 그리고 VIP 고객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시어지가 있습니다. 이들은 주로 어떤 업무를 하는지 살짝 엿보도록 할까요?
강좌 목표
  1. 도어맨의 주요 업무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2. 벨맨의 주요 업무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3. 컨시어지의 개념을 알고 컨시어지의 역할을 알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김진수 교수(부천대학교)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호텔의 품격: 현관서비스_도어맨과 벨맨의 업무
  2. 호텔의 품격: 컨시어지_컨시어지의 업무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