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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서비스
쉽게 이해하는 연회판촉 A to Z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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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서비스
#숙박
#숙박업
#연회
#판촉
#호텔업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8분
학습인원
200+ 명
수강신청
여러분은 연회판촉 활동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연회행사를 유치하기 위한 잠재 거래처 현황파악과 관리, 그리고 고객과의 관계구축, 연회행사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의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강좌 목표
연회 행사 잠재 거래처 현황 파악과 관리의 중요성을 파악할 수 있다.
다양한 판촉활동 방법을 통해 고객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박경연 교수(한양여자대학교 호텔관광과)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뉴노멀 연회판촉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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