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타파! 고객응대서비스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35분
  • 학습인원400+ 명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지름길이 과연 있을까요? 우리 업소의 서비스는 과연 고객만족에 얼마나 가까운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비밀을 공개합니다. 고객을 처음 만나서 헤어지는 순간까지 고객의 시선으로 모니터링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보세요.

강좌 목표
  1. 고객의 7가지 기본 심리를 습득하여 고객의 기대를 파악할 수 있다.
  2.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7가지 서비스의 비밀을 알고, 이를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의 추억에 공감하고, 고객에게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배은주(한서대학교 호텔 카지노관광학과 외래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공감하고 또 공감하라
  2. 서비스를 RE-SET하라
  3. 고객의 추억에 색깔을 입혀라
학습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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