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타파! 고객컴플레인 응대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 학습인원300+ 명
고객불만,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 지 매번 고민하고 계신가요? 호텔 서비스 중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의 불만의 유형을 인지하고 원인을 잘 파악하여 현명하게 대처하는 법을 쉽게 익혀보세요. 고객불만에 잘 대처, 관리하여 일반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이끌어보세요.
강좌 목표
  1.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며 고객이 제기하는 불만사항을 적절한 방법으로 응대하여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2. 고객의 컴플레인 이점을 파악하여 충성고객을 늘리고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배은주(한서대학교 호텔 카지노관광학과 외래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고객의 소리를 분석하라
  2. 일반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학습후기
  • 박*숙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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