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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깨우는 문제해결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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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등관리
#고객관리
#문제해결
#서비스
#숙박
#숙박업
#직장생활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34분
학습인원
400+ 명
수강신청
조직에서 일어나는 여러 문제와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좋은 방법은 없을까?에 대한 고민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갈등의 원인을 분석하고 올바른 갈등 해결을 위한 방법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해 드립니다.
강좌 목표
갈등의 원인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갈등 상황이 발생할 경우 문제와 사람을 분리할 수 있다.
올바른 갈등 해결을 위해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고 갈등 문제에 따라 적절한 대응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문제를 올바르게 인식하고 적절히 해결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창의적, 논리적,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배은영(유탑호텔 교육부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갈등관리
문제해결능력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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