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고객관리/서비스
항공객실승무원을 위한 컴플레인 승객 응대법
7
URL 복사
#관광업/관광산업
#관광학 이론
#대처법
#미래형
#불만고객
#불평행동
#승무원
#안전
#업무스킬
#여행업
#응대법
#직장생활
#캐빈크루
#컴플레인
#항공기
#항공사
#항공산업
#항공업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24분
학습인원
80+ 명
수강신청
항공 산업에서 승객 컴플레인에 따른 적절한 응대법/대처법에 대해 이해하고 학습한다.
강좌 목표
항공기 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컴플레인의 유형을 알 수 있다.
승객 불평행동에 따른 기본 절차를 이해하고, 상황에 따라 응용할 수 있다.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전문성을 갖출 수 있는 서비스 태도를 함양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 업계 및 항공 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양현주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항공객실승무원을 위한 컴플레인 승객 응대법
학습후기
송*영
흥미로운 강의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2024.11.10
임*린
컴플레인 응대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시네요. 도움이 많이 됩니다~
2024.11.10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1
윤*화
항상 살전은 어렵습니다.
2024.11.17
김*심
감사합니다. 학습 즐거웠습니다.
2024.11.17
1
연관과정
공통/소양
안전한 여행은 확실한 행복, 여확행
안내/해설
[슬가생] 선배도 가르쳐주지 않는 현장 노하우 [컴플레인 사례로 배우는 현장]
숙박
궁금타파! 고객컴플레인 응대법
안내/해설
안전여행을 위한 관광안내원 - 기초 편
안내/해설
안전여행을 위한 관광안내원 - 위기 대응 편
관광콘텐츠/인프라
안전한 축제 만들기1
관광콘텐츠/인프라
안전한 축제 만들기2
여행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여행
항공사 기내식음료 서비스 기본
여행
항공기 비상 장비의 이해
관광콘텐츠/인프라
지속가능한 관광 MICE 트렌드
관광콘텐츠/인프라
MICE로 ESG하라
관광콘텐츠/인프라
복합리조트의 개념과 특징, 주요 동향
관광콘텐츠/인프라
복합리조트의 발전 방향 및 성공 키워드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CS]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CS] 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역할 인식(5단계)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CS]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9단계)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