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 / 실무] 인플루언서 마케팅 A to Z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10+ 명

인바운드 관광산업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전체 프로세스를 학습하고, 유형 선택부터 소싱·계약·성과 측정까지의 실행 전략을 사례 중심으로 다룬다.

또한 브랜드 정체성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하고, 진정성 있는 협업을 통한 장기 파트너십 구축 방안을 모색한다.

강좌 목표
  1. 인플루언서 유형(메가·마이크로)을 구분하고, 브랜드 목표에 맞는 협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참여율·오디언스 품질·콘텐츠 진정성 등 평가 기준을 적용해 인플루언서를 선별할 수 있다.
  3. 제안·계약·성과 측정까지 인플루언서 캠페인의 실행 절차를 실무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종사자 및 예비종사자,예비창업자, 연관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김다영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실무] 인플루언서 마케팅 A to Z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