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크로스) 플랫폼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0분
  • 학습인원300+ 명
멀티(크로스) 플랫폼 전략을 통한 OTA 의존도를 분산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멀티 플랫폼을 통한 OTA 의존도를 분산하고, 활용 우수 사례를 통해 활용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기본)
강사 소개
김다영(히치하이커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멀티 플랫폼을 통한 OTA 단일 채널 보완 이해
  2. 플랫폼별 시너지를 위한 플랫폼 역할 구성
  3. 멀티 플랫폼 활용 우수 사례 (여행 스타트업 & 소규모 여행사)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