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콘텐츠 마케팅 개요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10분
  • 학습인원500+ 명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관광산업에서의 디지털콘텐츠 마케팅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제고하고, 여행업, 스타트업, 1인 여행기획자들의 현업 경쟁력을 높입니다.
강좌 목표
  1. 관광업계 종사자들이 디지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2. 관광업계 종사자들이 디지털콘텐츠 마케팅의 개요를 이해할 수 있다.
  3. 관광업계 종사자들이 자신의 업무 분야에서 디지털콘텐츠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 규모의 여행업, 스타트업, 1인 여행기획자들
강사 소개
정란수 교수(한양대학교 관광학부 겸임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업 디지털콘텐츠 마케팅의 이해
  2.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3.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전략1
  4.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전략2
  5. 관광업에서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사례
  6.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실전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