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 / 중국] ‘싼커(散客)’의 부상, 쇼핑에서 체험으로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10+ 명
중국의 방한관광시장 규모와 방한관광객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시장의 핵심 동인인 ‘싼커’의 소비특성과 이들을 타겟으로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 주요사항을 알아본다
강좌 목표
  1. 중국 시장 및 방한관광객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싼커의 특성을 이해하고 싼커 대상 마케팅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종사자 및 예비종사자,예비창업자, 연관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이세진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중국] ‘싼커(散客)’의 부상, 쇼핑에서 체험으로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