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 크로스 채널 실행하기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40분
  • 학습인원300+ 명
자사의 여행 상품/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필요한 마케팅 채널 기능을 정의하고, 이를 기반으로 크로스 채널을 운영하기 위한 실제 방법을 이애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채널별 최적 콘텐츠 제작과 활용법(OTA, D2C)을 이해하고, 크로스 채널 운영을 위한 실행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심화)/관리자
강사 소개
김다영(히치하이커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채널별 최적 콘텐츠 제작과 활용법 - OTA 편
  2. 채널별 최적 콘텐츠 제작과 활용법 - D2C(다이렉트 판매 채널)
  3. 우리 회사 서비스/상품과 맞는 SNS 채널 선정하기
  4. 최소 노동으로 크로스 채널 운용하기
학습후기
  • 최*욱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업무에 적극 활용해봐야겠어요. 2024.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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