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해하기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8분
  • 학습인원0명

본 강좌는 여행업 마케팅 전략으로 각광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개념과 활용 전략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인플루언서의 정의와 유형, 소비자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력, 여행상품에 적합한 인플루언서 선정 기준 등을 체계적으로 소개하며, 효과적인 캠페인 기획을 위한 실행 절차와 유의사항도 함께 다룹니다. 

여행업 종사자는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구매 전환율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실전 마케팅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정의와 특성을 이해하고 여행업에 적용할 수 있다.
  2. 인플루언서 유형별 장단점과 적합성 평가 기준을 설명할 수 있다.
  3. 여행상품에 적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실행 전략과 유의사항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상품 마케팅 관련 실무자 및 예비종사자, 창업준비자
강사 소개
선우의성(유크랩마케팅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여행업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해하기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