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관광업에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81분
  • 학습인원300+ 명
여행 산업에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딩 방법 및 인사이트 적용, 브랜딩 전략을 학습하여 관광업 실무자들의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강좌 목표
  1. 여행 관광업 타겟팅 방법과 소비자 인사이트를 분석하여 마케팅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2. 고객 맞춤형 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 산업의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여행업계 종사자 및 학습자, 마케팅 관련 실무자
강사 소개
박재현(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여행 관광업의 핵심 타겟1
  2. 여행 관광업의 핵심 타겟2
  3. 브랜드 소비자 인사이트
  4. 고객과 연애하는 브랜딩 전략1
  5. 고객과 연애하는 브랜딩 전략2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