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한국관광데이터랩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맞춤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마케팅/홍보/세일즈
퍼포먼스 마케팅 기본과 사례
8
URL 복사
#관광업/관광산업
#그로스마케팅
#디지털마케팅
#디지털활용
#마케팅
#업무스킬
#여행업
#트렌드
#퍼포먼스마케팅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2분
학습인원
100+ 명
수강신청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상품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각 여행사의 디지털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판매 채널도 더욱 다양해진 상황으로, 각 여행사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선택하여 광고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강의이다.
강좌 목표
현재 마케팅 트렌드와 마케팅 3.0 시대에 변화된 마케터의 역할에 대해 이해한다.
그로스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사례를 분석하여, 마케터가 일하는 방식과 광고 진행 방법을 이해한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김태균(前 야놀자 그로스 마케팅팀)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5. 퍼포먼스 마케팅 기본과 사례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1
연관과정
숙박
트렌드 인사이트! 관광숙박업에 SNS 마케팅 활용하기
여행
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여행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1: 디지털 콘텐츠의 중요성/SNS 채널의 필요성
여행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2: 나만의 콘텐츠 채널 만들기
여행
디지털 마케팅 실전1: 콘텐츠 제작 준비(블로그)
여행
디지털 마케팅 실전2: 콘텐츠 제작 예시(블로그)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