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의 구성과 흐름을 알고, 온라인 마케팅 유형별 디자인 특성 파악하여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 및 방안을 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사례 분석을 통한 디자인 노하우를 습득하여 적용할 수 있도록 내용 구성하였다. 또한 여행업 홍보물 제작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외주사 의뢰 노하우 및 제작물 사례를 통해 실무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강좌 목표
여행업 온라인 마케팅 디자인의 구성과 흐름을 알고 기획 및 디자인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유형별 디자인 특성을 알고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 및 방안을 알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디자인 사례 분석을 통해 디자인 노하우를 습득하여 적용할 수 있다.
여행업 홍보물 제작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외주사 의뢰 노하우 및 제작물 사례를 통해 실무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