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마케팅/홍보/세일즈
광고 효율 측정 및 성과 향상 방안
1
URL 복사
#(인바운드) 여행업을 위한 검색광고 최적화
#검색광고
#검색엔진
#광고전략
#구글애즈
#마케팅
#업무스킬
#창업
#키워드조사
#홍보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4분
학습인원
50+ 명
수강신청
인바운드 활성화 시대 속 검색광고와 검색엔진 사용의 중요성 전달 및 이를 지속적으로 타깃층에게 노출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강의이다.
강좌 목표
디지털 마케팅 검색광고의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검색광고에 최적화된 키워드를 직접 추출할 수 있다.
구글 검색엔진의 구조와 특징을 이해하여 플랫폼별 검색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마케팅/홍보/세일즈 관련 재직자(저연차)
강사 소개
나연재(연재컴퍼니)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광고 효율 측정 및 성과 향상 방안
학습후기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08
송*영
유익한 교육프로그램 감사합니다.
2024.11.10
z**n
광고 효율 측정 및 성과 향상 방안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2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1.17
1
연관과정
벤처/관광기업
[창업공통]마케팅 이렇게 시작하라
여행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마케팅
여행
관광업 Owned Media 활용 전략
숙박
트렌드 인사이트! 관광숙박업에 SNS 마케팅 활용하기
숙박
나를 깨우는 리더십
숙박
쉽게 이해하는 호텔마케팅 A to Z
숙박
쉽게 이해하는 호텔판촉 A to Z
여행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와 기초
여행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단계별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여행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소셜미디어 채널관리(페이스북&인스타그램)
여행
관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 소셜미디어 채널 및 운영관리(유튜브&블로그)
여행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개요
여행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브랜드와 브랜딩의 이해
여행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관광업에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여행
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여행
관광업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여행
<대만> 현지인 소셜미디어와 e-비즈니스 동향
여행
<홍콩> 현지인 소셜미디어와 e-비즈니스 동향
여행
<대만과 홍콩> 국내 기업의 현지 온라인마케팅 성공사례
여행
여행업 적용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
여행
유튜브를 활용한 마케팅 동향
여행
유튜브 채널 시작하기
여행
우리 회사 유튜브 채널 성장 노하우
여행
성공하는 콘텐츠 제작 법칙
여행
광고 매체로써 유튜브 이해하기
여행
국내외 OTA 트렌드 및 특징
여행
유통·판로 관점의 OTA 활용법
여행
OTA 활용 사례
여행
OTA의 등장배경과 여행산업 현재 상황 이해
여행
여행객 OTA 사용 경험 및 니치 영역 이해
여행
멀티(크로스) 플랫폼 전략
여행
플랫폼과 공존하는 중소여행업의 미래
여행
여행사, 크로스 채널 마케팅 전략
여행
우리 회사 크로스 채널 실행하기
여행
여행업 크로스 채널 우수 사례
여행
오픈마켓을 이해하는 두 가지 관점
여행
판매자 데이터 활용을 지원하는 오픈마켓 플랫폼
여행
판매자 데이터 활용을 지원하는 여행 OTA
여행
여행업에서 리뷰 관리의 필요성 이해
여행
오픈마켓과 OTA의 리뷰 관련 정책 이해
여행
여행업 리뷰 관리를 위한 팁
여행
가격 결정을 위한 일반적 방법 이해
여행
OTA에서의 상품 가격 관리 이해
여행
내 상품의 가격 관리 실전
관광콘텐츠/인프라
일어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실무
관광콘텐츠/인프라
중화권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
벤처/관광기업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시스템 구축하기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실무
관광콘텐츠/인프라
디지털 마케팅 심화 과정
관광콘텐츠/인프라
ESG로 바라보는 관광 비즈니스
숙박
우리 숙소를 위한 온라인 예약 플랫폼 알아보기
숙박
내국인을 사로잡는 숙박업 마케팅
숙박
외국인을 사로잡는 숙박업 마케팅
관광콘텐츠/인프라
직무토크 ON 관광 신직무 인사이트 특강
여행
Plan! 스토리를 기획하는 방법(촬영 컨셉 설정, 장비 선택)
여행
Pose! 여행지를 카메라에 담는 방법-1(DSLR 카메라 촬영)
여행
Pose! 여행지를 카메라에 담는 방법-2(스마트폰 프로 모드 촬영)
여행
Pick! 한 장으로 말하는 사진 편집-1(포토샵 활용)
여행
Pick! 한 장으로 말하는 사진 편집-2(인스타 사진 제작)
여행
Post! 여행지의 현장감을 살리는 영상 편집(프리미어 프로 활용)
여행
Post! 여행지의 현장감을 살리는 영상 편집(인스타 영상 제작-쇼츠, 릴스)
여행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1: 디지털 콘텐츠의 중요성/SNS 채널의 필요성
여행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2: 나만의 콘텐츠 채널 만들기
여행
디지털 마케팅 실전1: 콘텐츠 제작 준비(블로그)
여행
디지털 마케팅 실전2: 콘텐츠 제작 예시(블로그)
여행
<자체 제작편> 여행업 온라인 마케팅 디자인 흐름과 기획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카드뉴스 제작편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썸네일 제작편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SNS 광고 배너 제작편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카피라이팅을 활용한 SNS 게시글 만들기
여행
<자체 제작편> 실전! 여행/관광 상품 홍보용 상세페이지 만들기
여행
<외주 제작편> 의뢰부터 피드백까지! 여행상품 홍보물 제작
여행
핵심만 콕!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
여행
[How2업스킬] 업무 성과를 바꾸는 빅데이터 분석과 활용
여행
빅히트를 만드는 KPOP 산업 인사이드 스토리
여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마케팅의 진화
여행
그로스/퍼포먼스 마케터가 일하는 방법
여행
그로스 마케팅 기본
여행
그로스 마케팅 사례
여행
퍼포먼스 마케팅 기본과 사례
여행
팔리는 여행상품 기획 단계
여행
통하는 여행상품 기획 및 스토리텔링
여행
여행상품 홍보 전략
여행
여행 트렌드와 여행사 MD
여행
Step1: 상품 기획 및 세팅
여행
Step2: 상품 홍보 및 마케팅
여행
Step3: 상품 운영 및 피드백
여행
유능한 여행사 MD가 되기 위한 팁
벤처/관광기업
Content Creation In The Age of Generative AI
여행
핵심만 콕! 회사의 가치를 높여주는 홍보전략 - 언론&미디어편
여행
검색광고
여행
키워드 조사 및 콘텐츠
여행
광고 전략 수립 및 집행 방법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