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객 OTA 사용 경험 및 니치 영역 이해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30분
  • 학습인원300+ 명
여행객 OTA 경험을 이해하고, 고객의 서비스 측면, 수요자 대응형 상품 기획 측면에서 니치 영역을 발견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여행 상품 구매자의 OTA 경험 이해와 니치 영역을 발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기본)
강사 소개
김다영(히치하이커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여행객의 OTA 경험 이해
  2. 여행 정보 품질관리를 통한 판매자 주도 OTA 활용
  3. CRM 강화를 통한 판매자 주도 OTA 활용
  4. FIT 외 수요자 맞춤을 위한 OTA 상품 전략
학습후기
  • 최*욱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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