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강좌는 여행업 종사자가 실제 성공 사례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전략적 활용법을 이해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여러 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콘텐츠 기획·고객 소통·브랜딩 전략 등 라이브커머스의 핵심 성공 요인을 살펴보며, 소규모 여행사도 실천 가능한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 전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 바로 수강 : 신청한 과정 바로 수강
- 나의 강의실: 학습중인 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 계속 신청하기 : 교육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