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한국관광데이터랩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맞춤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마케팅/홍보/세일즈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2: 나만의 콘텐츠 채널 만들기
16
URL 복사
#SNS
#관광업/관광산업
#디지털마케팅
#디지털활용
#마케팅
#블로그
#업무스킬
#여행업
#온라인마케팅
#유튜브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직장생활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7분
학습인원
100+ 명
수강신청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상품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각 여행사의 디지털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판매 채널도 더욱 다양해진 상황으로, 각 여행사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선택하여 광고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강의이다.
강좌 목표
마케팅에서의 SNS 채널의 필요성과 국내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채널 별 장단점에 대해 알아본다.
블로그 콘텐츠 제작 시 준비해야 될 내용과 유의사항을 알아본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1. 홍관의(여기어때 유저로열티팀)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2: 나만의 콘텐츠 채널 만들기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1
연관과정
숙박
트렌드 인사이트! 관광숙박업에 SNS 마케팅 활용하기
여행
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여행
<대만> 현지인 소셜미디어와 e-비즈니스 동향
여행
<홍콩> 현지인 소셜미디어와 e-비즈니스 동향
여행
<대만과 홍콩> 국내 기업의 현지 온라인마케팅 성공사례
여행
여행업 적용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
여행
유튜브를 활용한 마케팅 동향
여행
유튜브 채널 시작하기
여행
우리 회사 유튜브 채널 성장 노하우
여행
성공하는 콘텐츠 제작 법칙
여행
광고 매체로써 유튜브 이해하기
관광콘텐츠/인프라
일어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실무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실무
관광콘텐츠/인프라
디지털 마케팅 심화 과정
숙박
내국인을 사로잡는 숙박업 마케팅
여행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1: 디지털 콘텐츠의 중요성/SNS 채널의 필요성
여행
디지털 마케팅 실전1: 콘텐츠 제작 준비(블로그)
여행
디지털 마케팅 실전2: 콘텐츠 제작 예시(블로그)
여행
퍼포먼스 마케팅 기본과 사례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