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콘텐츠#디지털활용#라이브커머스#마케팅#마케팅트렌드#세일즈#소규모여행사마케팅#여행#여행라이브커머스#여행상품 판매 전략: 라이브커머스 공략법#여행상품판매#여행상품판매전략#여행업#트렌드#홍보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18분
학습인원10+ 명
본 강좌는 여행업 종사자가 라이브커머스 상품 기획과 방송 전략의 핵심 흐름을 이해하고, 기존 채널과의 차별화 포인트부터 여행사 규모별 상품·프로모션 전략, 그리고 세일즈 3Why 기반의 콘텐츠 설계까지 주요 절차를 학습합니다. 맞춤형 방송 전략을 전문가 1인 강의로 살펴보며, 실질적인 운영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