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라이브 커머스 상품 기획 및 방송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8분
  • 학습인원10+ 명
본 강좌는 여행업 종사자가 라이브커머스 상품 기획과 방송 전략의 핵심 흐름을 이해하고, 기존 채널과의 차별화 포인트부터 여행사 규모별 상품·프로모션 전략, 그리고 세일즈 3Why 기반의 콘텐츠 설계까지 주요 절차를 학습합니다. 맞춤형 방송 전략을 전문가 1인 강의로 살펴보며, 실질적인 운영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여행 라이브커머스 상품 기획과 프로모션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2. 여행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3. 여행 라이브커머스 방송 콘텐츠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 플랫폼 및 스마트 관광 업무 관련 실무자
강사 소개
이현숙(커미지컨설팅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여행 라이브 커머스 상품 기획 및 방송 전략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