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브랜드와 브랜딩의 이해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47분
  • 학습인원200+ 명
브랜드와 브랜딩, 브랜디드 콘텐츠의 개념을 이해하고 브랜딩의 시장환경과 트렌드를 분석하여 브랜딩 관련 기초 지식을 강화합니다.
강좌 목표
  1. 브랜드와 브랜딩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2. 브랜딩의 시장환경 및 현황, 트렌드를 파악하고 말할 수 있다.
  3. 브랜디드 콘텐츠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교육 대상
브랜딩과 브랜디드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하는 여행업계 종사자, 마케팅 관련 실무자
강사 소개
박재현(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브랜딩이란
  2. 브랜딩의 시장환경과 트렌드
  3. 브랜디드 콘텐츠란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