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에서의 상품 가격 관리 이해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400+ 명
OTA 상품 노출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론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OTA 매커니즘과 여행상품 가격의 관계를 이해하고 OTA 등록 상품의 가격 관리를 통한 매출 향상 팁에 대해 알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심화)/관리자
강사 소개
김철수(비타민큐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OTA 매커니즘과 여행상품 가격의 관계
  2. OTA 등록 상품의 가격 관리를 통한 매출 향상 팁
학습후기
  • 방*열 여행 가격 형성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2024.11.07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