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와 콘텐츠 유형 이해하기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4분
  • 학습인원0명

이 강좌는 여행업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실행하고자 할 때 꼭 알아야 할 실무 절차와 계약, 성과 측정 기준 등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위한 캠페인 진행 단계, 콘텐츠 유형별 특성, 광고 표시 기준, 성과 분석 지표, 계약서 작성 시 유의사항 등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이를 통해 여행업 종사자는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기획·운영할 수 있는 실무 역량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실행 절차와 콘텐츠 유형별 특성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2. 광고 표시 및 저작권 관련 법적 유의사항을 설명할 수 있다.
  3. 성과 분석 지표 및 계약 시 필수 항목을 활용하여 마케팅 효과를 평가하고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상품 마케팅 관련 실무자 및 예비종사자, 창업준비자
강사 소개
선우의성(유크랩마케팅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유형 이해하기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