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여행업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실행하고자 할 때 꼭 알아야 할 실무 절차와 계약, 성과 측정 기준 등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위한 캠페인 진행 단계, 콘텐츠 유형별 특성, 광고 표시 기준, 성과 분석 지표, 계약서 작성 시 유의사항 등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이를 통해 여행업 종사자는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기획·운영할 수 있는 실무 역량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 바로 수강 : 신청한 과정 바로 수강
- 나의 강의실: 학습중인 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 계속 신청하기 : 교육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