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시스템 구축하기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 학습인원200+ 명
데이터와 실험을 통해 성장하는 스타트업 서비스에 대해 말하고자 합니다.
강좌 목표
  1. 데이터가 흐르는 조직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들이 필요한 지 알 수 있다.
  2. 마이리얼트립이 데이터와 실험에 집중하면서 어떻게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냈는지 알고 이를 적용할 수 있다.
  3. 코로나19 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을 배울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벤처기업 종사자 및 예비창업자 등
강사 소개
마이리얼트립 데이터실 양승화 실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시스템 구축하기
학습후기
  • 김*연 직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3.10.18
  • 김*현 사례를 통해 본 데이터 분석 방법이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2.15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