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실전2: 콘텐츠 제작 예시(블로그)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4분
  • 학습인원100+ 명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상품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각 여행사의 디지털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판매 채널도 더욱 다양해진 상황으로, 각 여행사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선택하여 광고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마케팅에서의 SNS 채널의 필요성과 국내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채널 별 장단점에 대해 알아본다.
  2. 블로그 콘텐츠 제작 시 준비해야 될 내용과 유의사항을 알아본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CEO / 실무자
강사 소개
1. 홍관의(여기어때 유저로열티팀)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디지털 마케팅 실전2: 콘텐츠 제작 예시(블로그)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