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에서는 관광 분야의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왜 중요한지를 알아보고 관광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개념과 주요 활용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그리고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사례분석을 통해 실제 적용 방안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혁신적인 고객 경험 전략에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Digital 시대, 새로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이를 기반으로 이상적인 고객 경험을 주어야 합니다.
강좌 목표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혁신적인 고객 경험 전략을 알 수 있다.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ONLINE TO OFFLINE 전략을 알 수 있다.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개념과 주요 활용 방안을 알 수 있다.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사례분석을 통해 실제 적용 방안을 알 수 있다.
교육 대상
1.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2. 관광 산업에 종사하는 학습자
강사 소개
1. 이승윤(건국대학교 경영학과 부교수) 2. 정란수(한양대학교 겸임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혁신적인 고객 경험 전략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권력자들 DIGITAL NATIVE들과 노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