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37분
  • 학습인원200+ 명
<1차시>
0:27 중화권 뉴미디어 시장 현황
7:23 중국 라이브커머스 시장 현황
18:59 최신 여행 트렌드에 따른 콘텐츠 기획, 디지털 마케팅


<2차시>
0:27 중화권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소개
6:41 [웹마케팅] 바이두
12:56 [SNS 마케팅] 웨이보, 위챗, 샤홍수
17:26 [콘텐츠 마케팅] 도우인, 콰이쇼우

<3차시>
0:27 샤홍수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활용 전략
25:36 도우인 중심 중국 V-log 카테고리 분석

<4차시>
0:27 관광 온라인 샤홍수 콘텐츠 제작
6:36 콘텐츠 작성 프로세스
9:19 샤홍수 마케팅 수칙
강좌 목표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을 사례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관광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이혜란 (아이콰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_01
  2.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_02
  3.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_03
  4.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_04
학습후기
  • 김*온 뉴미디어 트렌드와 영상 콘텐츠 활용법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2024.12.08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