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패키지 수료증 과정으로 본 과정 외 3개의 과정을 수료해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패키지 과정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키지과정이란? 패키지 과정이란,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계 과정들을 순서대로 묶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패키지 과정에 대한 수료증은 발급 받기 위해서는 묶음 과정을 모두 수료해야만 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핵심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6분
  • 학습인원40+ 명

이 강의는 스마트스토어에서의 여행상품 마케팅 전략에 대해 다루며, 실제 판매로 이어지기 위한 노출, 클릭, 후기, 재방문 유도까지 전반적인 마케팅 흐름을 설명합니다.

특히 스마트스토어 내 자연 노출을 위한 검색 최적화(SEO) 기법, 리뷰 유도 전략, 할인 및 쿠폰 활용, 구매자와의 톡톡 커뮤니케이션 등 고객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를 실질적 사례를 통해 안내합니다. 

마케팅 예산 없이도 실행 가능한 방법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 초보 운영자도 실행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스마트스토어 내 검색 최적화(SEO) 전략과 노출 구조를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의 후기 작성, 재방문,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을 활용할 수 있다.
  3.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무예산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설계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종합여행사 마케팅/홍보/기획 관련 실무자 또는 1인 여행사 창업준비자
강사 소개
전준혁(사단법인 한국마케팅진흥원 원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핵심 전략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
패키지 과정 리스트
No 과정명 바로가기 나의 수강 현황
1 여행 상품,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해야만 하는 이유 바로가기 미수강
2 경복궁 투어로 배우는 스마트스토어 매출 공식 바로가기 미수강
3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실전 노하우 바로가기 미수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