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실무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시간 10분
  • 학습인원300+ 명
[강의내용]
<1차시>
0:27 일본의 디지털 환경
2:00 SNS 채널별 특징(라인,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12:41 왜 디지털 마케팅을 실시해야 하는가?
15:42 디지털 마케팅이란?

<2차시>
0:27 콘텐츠의 Fit 맞추기
10:24 광고 소재 유형 이해하기
18:38 콘텐츠 Best Case 살펴보기

<3차시>
0:27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원리
5:51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시작하기
11:43 성과 측정 지표 이해하기
22:37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가격 결정 원리
26:21 광고 관리자 기본 세팅
30:51 픽셀의 역할과 기본 이해

<4차시>
0:27 타겟의 종류와 세팅 시 주의점
3:14 기본 타겟/맞춤 타겟/유사 타겟
18:01 광고 만들기 : 광고 목표
22:17 광고 만들기 : 캠페인 설정
24:50 광고 만들기 : 광고 세트 설정
28:04 광고 만들기 : 광고 설정

※ 본 과정의 교재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저작물이므로 무단전재 및 무단복사, 재배포를 금합니다.
강좌 목표
일어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실무 과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관광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구양일 (그로스컴퍼니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일어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실무_01
  2. 일어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실무_02
  3. 일어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실무_03
  4. 일어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실무_04
학습후기
  • 변*현 잘들었습니다. 복습을 해야겠네요 2023.08.28
  • 김*심 감사합니다. 잘 학습하였습니다. 2024.04.25
  • 문*환 열심히 하시는데 모르겠네요? 2024.07.15
  • 김*온 일본 SNS 마케팅 트렌드와 플랫폼별 전략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2024.12.08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