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94분
  • 학습인원100+ 명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강좌 목표
  1.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2.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공통
강사 소개
황진아(러닝플래닛 전문위원)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1. 서비스란 무엇일까
  2. 2. 서비스의 속성
  3. 3.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요인
  4. 4. MBTI란 무엇인가?
  5. 5. DISC란 무엇인가?
  6. 6. 고객 상황별 응대 기법
  7. 7. 서비스 실패란 무엇인가?
  8. 8.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과의 약속
  9. 9. 서비스 회복의 방법
  10. 10. 경청의 정의 및 경청 기법의 종류
  11. 11. 고객이 원하는 것을 핵심적으로 전달하는 말하기 방법
  12. 12. 대화를 잘하는 방법
  13. 13. 상황별 매너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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